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

영화 <라라랜드> 정보 및 줄거리, 등장인물, 주관적 리뷰

by 조모찌또리 2023. 5. 29.
반응형

영화 라라랜드에 관한 정보 및 줄거리와 주관적 리뷰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순차적으로 다루는 내용에서 개인적인 견해가 들어가 보시는 분들의 생각과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영화 <라라랜드> 정보 및 줄거리

라라랜드(La La Land)는 2016년 데이미언 셔젤 감독의 작품으로, 꿈을 향한 열정을 노래하는 뮤지컬 드라마입니다. 이 영화는 미아(Mia, 엠마 스톤 분)와 세바스티안(Sebastian, 라이언 고슬링 분)이라는 두 주인공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영화는 로스앤젤레스에서 바쁜 도로에서 틈새에서 나온 기막힌 뮤지컬 넘버로 시작됩니다. 이때 마주한 미아와 세바스티안은 처음에는 불친절하게 지나가지만, 결국은 다시 만나게 됩니다. 미아는 꿈에 부풀린 배우가 되길 원하는 안되 아시스타 다다 로서 생활하고 있고, 세바스티안은 현대 재즈를 새로운 방식으로 풀어내 볼 실험을 하는 작은 재즈클럽의 피아니스트입니다.두 인물은 서서히 사랑에 빠지게 되고, 함께 인생의 꿈을 쫓기 시작합니다. 영화는 이들이 같이 무료한 영양의 춤을 춘으며, 랭선이 둘이 큰 지장없이 함께 꿈을 이뤘다가 각자의 인생을 그린다. 하지만 오디션을 거쳐 한창 매력을 뽐내는 뮤지컬 넘버를 통해 성공으로 이끌어지고 재즈 음악가로서 성공을 거쳐 나아가게된다. 결국 세바스티안은 자신의 꿈인 재즈클럽을 열게 되고, 미아는 배우로서 큰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그러나 이들의 꿈에 부풀린 삶은 사랑과의 관계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영화의 뒷부분에서는 미아와 세바스티안이 다시 세바스티안의 클럽에서 만나 결국엔 서로 다른 길을 가게 됩니다.

등장인물

라라랜드 (La La Land)는 두 주인공 미아(Mia)와 세바스티안(Sebastian)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되며, 꿈을 꾸고 그 꿈을 쫓는 이들의 삶을 그린 영화입니다. 다음은 영화에서 주요한 역할을 맡은 등장인물들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미아 돌란 (Mia Dolan, 엠마 스톤 분) : 미아는 영화의 여주인공으로, 로스앤젤레스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배우의 꿈을 키워나가는 여성입니다. 미아는 여러 번의 오디션과 실패를 겪으며, 자신만의 방식으로 성공을 향해 나아갑니다. 아름다운 그녀의 노래와 춤은 영화의 뮤지컬 춤대와 치를 올리며 미아에게 성공을 이루도록 돕습니다.세바스티안 와일드 (Sebastian Wilder, 라이언 고슬링 분) : 영화의 남주인공인 세바스티안은 전통적인 재즈에 대한 깊은 사랑과 열정을 가지고 있는 피아니스트입니다. 그는 자신의 재즈클럽을 열고 싶어하지만 현실적인 문제와 시대적인 변화에 직면해 어려움을 겪습니다. 미아와 사랑에 빠져 서로의 꿈을 응원하는 과정에서 그들의 관계 역시 돌아친 늘 살아갑니다.이 외에도 주요 캐릭터로는 미아의 나이와 그녀와 함께 오디션에 나선 일곱 동료들, 그리고 세바스티안을 성공으로 이끄는 멘토 격인 키스(Kieth, 존 레전드 분) 등이 있습니다.라라랜드의 등장인물들은 각자의 역할로 전통적인 뮤지컬 형식을 각인하며 동시에 현대적인 감각을 담아내 새로운 뮤지컬 영화를 창조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실패와 성공을 경험하며 그 함성을 탓한 우정과 사랑의 이야기 또한 견뎌낸 의지로 마감합니다. 이러한 감동적인 이야기와 아름다운 연출 덕분에 라라랜드는 오늘날 사람들의 마음 속에 기억될 만한 작품이 되었습니다.

주관적 리뷰

라라랜드(La La Land)는 2016년 데이미언 셔젤 감독의 뮤지컬 드라마로, 엠마 스톤과 라이언 고슬링의 놀라운 화합과 놀라운 연기력의 부드러움을 통해 꿈을 갈망하며 사랑과 세상에 맞서 살아가는 두 주인공의 이야기를 펼쳐 보여줍니다. 이 영화는 낭만적인 풍경과 감동적인 음악, 새로운 시각을 선사하는 뮤지컬 숫자들로 인해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영화의 시작부터 독특한 방식으로 로스앤젤레스 곳곳의 세상적인 풍경을 드러내며 미아와 세바스티안의 임팩트 있는 만남을 연출합니다. 이들의 관계가 발전함에 따라 영화는 낭만적인 로맨스와 탈출적인 뮤지컬 숫자들로 여러 감정을 전달합니다. 이러한 놀라운 진화 속에서 실감나는 캐릭터 빌딩을 통해 영화는 두 인물의 꿈과 열망, 그리고 그들이 서로에게 주는 영감을 보여 줍니다.이 영화의 독특한 점 중 하나는 전통적인 뮤지컬 형식과 현대적인 느낌을 절묘하게 버무린 것입니다. 세바스티안의 재즈 음악에 대한 깊은 애정과 진실된 표현은 영화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미아의 성공을 향한 헌신적인 노력도 인상적으로 그려집니다. 이러한 디테일은 이미 전통적인 뮤지컬 형식에 익숙한 관객에게 더 큰 흥미를 유도할 것입니다.다만 영화의 뒷부분에서는 희망찬 앞부분의 원리와 달리 미아와 세바스티안의 사랑과 꿈이 서로의 길에 걸리게 되어 다소 비극적인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이 부분은 꿈을 꾸는 젊은이들에게 현실의 가혹함을 일깨워주기도 하겠지만, 영화의 전반부에서 느낀 황홀한 기분을 급격하게 식혀버리는 측면도 있습니다.하지만 라라랜드는 이러한 부분을 뛰어넘어 전반적으로 뛰어난 연출, 그리고 엠마 스톤과 라이언 고슬링의 완벽한 조화로 인해 지금도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기억되고 있는 작품입니다. 희망과 사랑의 힘을 깨닫게 해주며, 때로는 꿈과 현실의 괴리를 깊이 생각하게 하는 이 영화는 동시대 최고의 뮤지컬 영화입니다.

댓글